구리갈매 디저트카페 맛집 피자붕어빵 카페양
겨울에 꼭 먹어야 하는 간식이라면 단연 붕어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붕어빵이란 붕어 모양의 틀에 묽은 밀가루 반죽과 팥을 넣어 만든 풀빵입니다. 우리들이 흔히 아는 붕어빵은 팥이 들어있는 팥 붕어빵이지만, 요즈음에는 슈크림 붕어빵, 피자 붕어빵, 매코미 붕어빵, 김치 붕어빵 등 여러 퓨전 붕어빵들이 생겨났죠. 이전에는 길거리 음식으로 흔하게 먹을 수 있었지만, 최근에는 길거리에서 쉽게 발견하기란 어려워졌습니다. 그래서 요즘세상에는 붕어빵 지도라는 신박한 어플이 생겼다는 기쁜 소식입니다.
여러 붕어빵들의 파는 위치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정말 추천드리니 꼭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좋은세상입니다.
시식 후기
반죽부터 속까지 맛있습니다. 평소 반죽 상태가 오락가락한데, 우리들이 방문한 날에는 반죽이 딱 달콤하게 됐다고 합니다. 1. 팥 붕어빵 2. 떡볶이 붕어빵시그니처, 제안 다른 가게에선 팔지 않는 맛이라 더욱 특수한 떡볶이 붕어빵이라고 긍지 뿜뿜하시던 사장님의 설명에 자의적으로 시그니처라고 판단했습니다. 떡볶이를 붕어빵에 넣었다고? 맛있을까? 맛있다 의심을 품지 말고 우선 먹어보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떡볶이 붕어빵의 반죽은 팥 붕어빵과 같다.
담백하고 겉이 바삭해서 맛있습니다. 떡볶이 붕어빵 속은 떡볶이 맛 소스가 아니라 정말 떡볶입니다. 잘게 썬 밀떡들이 들어있습니다. 조용하게 떡들이 썰려 있어서 씹기 귀찮지 않습니다. 따로 파는 컵떡볶이보다. 맵고 양념 맛이 다채로워서 훨씬 맛있습니다. 매운 걸 잘 먹는 편이면 매콤하게, 잘 못 먹는 편이면 맵게 느껴질 것 같다.
서울 왕십리 행당동 붕어빵 파는 곳 위치 간식창고 맛집 추천
저는 가슴속 3천 원 붕어빵 지도를 통해 서울 왕십리 붕어빵 파는 곳 간식창고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왕십리 붕어빵, 군고구마, 군밤 맛집 간식 창고 영업시간은 매일 0900 2000이며, 매달 2, 4번째 일요일은 정기 휴무이니 참고 바랍니다. 가격정보는 군고구마 1개에 2,000원 / 군밤(소) 5,000원 / 붕어빵 2개에 1,000원입니다. 바쁠 때는 줄을 길게서는 붕어빵 맛집 이기 때문에 한 사람당 10개까지 주문할 수 있습니다.
붕어빵종류는 팥과 슈크림이 있습니다. 잠시 기다린 후 붕어빵을 받을 수 있었고 매우 기쁜 마음으로 급하게 맛을 보았습니다. 굉장히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팥붕어빵이었습니다. 팥도 충분히 들어있어서 굉장히 달고 달콤하게 먹었습니다. 다음에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맛집이라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