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오로가족협력자회 2023 가을피정 설립자 알베리오네 영성 심화강좌2 서레지나 수녀님(성바오로딸수도회)
고려거란전쟁 양규 역의 지승현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지승현배우 프로필 연세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배우 지승현은 1981년 12월 19일생으로 올해 연세 40세입니다. 지승현 고향은 경상북도 안동시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아내와 슬하에 딸 2명을 두고 있습니다. 지승현은 키 176cm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고요, 학력은 안동고등학교, 경희대학교 문리과대학 영어학부 영독서 학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승현의 현재 소속사는 빅웨일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정우배우 집안 부모 과거
정우는 초등학생 때부터 영화를 보면서 막연한 색의 미루는 사람을 동경했다고 합니다. 연극배우였던 아버지는 아버지는 그를 극장에 데려가 영화를 자주 보여주었고, 서점을 운영하던 어머님 덕분에 그는 책방에서 글을 읽으며 글의 묘미를 알게 됐다고 합니다. 그 영향으로 그는 재미있는 일을 글로 기록하고, 틈틈이 습작하는 취미를 단역 때부터 지금까지 누리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튼 이후 정우는 대학 입시를 앞두고 배우로 진로를 정해 연기 학원을 다니게 되었고, 대학에 들어가서 연기 학문을 하고 오디션을 보고 결국 배우가 됩니다.
정우 사람들 앞에서 주목받는 걸 힘들어하면서도 좋아했던 것 같습니다. . 그러다.
지승현배우 딸 결혼생활
지승현은 아내와 결혼 후 딸 2명을 낳아 현재 슬하에 딸 2명을 두고 있습니다. 처음 딸은 11살이구요, 둘째 딸은 지난 2016년생으로 올해 연세 7살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지승현 부인아내과 딸에 대해서는 분명한 정보와 사진 등이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지승현의 아내는 결혼 후 부산의 처가 근처에서 두 딸 아이와 살고 있고, 지승현은 따로 김포에 지내며 오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내와 딸은 무엇보다도 지승현에게 있어 그를 움직이게 하는 에너지라고 합니다.
지승현 가족이 정말 필요한 것 같습니다. . 떨어져 있지만 힘이 되고 힘을 내게 하는 원동력이기도 해요. 다른 분들 인터뷰들을 보시면 어떠한 방식으로 저렇게 꼭같은 얘기를 하시지 했는데, 정말 그렇다.
정우배우 결혼 아내부인 김유미 나이차, 누구?
정우는 아내부인 김유미와 지난 2016년 1월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정우와 아내 김유미 두 사람 나이차는 정우는 1981년생인 40세이고, 정우 아내부인 김유미는 1979년생인 42세로 정우가 아내 김유미보다. 2살이 연하입니다. 아내 김유미는 강원도 양양군 출신으로 아버지가 직업 군인육군 준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유미는 지난 1999년 CF 뉴트로지나로 데뷔, 이후 2000년 경찰특공대로 배우 첫 데뷔했습니다.
이후 상도, 다연, 태양인 이제마, 로망스, 위풍당당 그녀, 신의 저울, 과거를 묻지 마세요, 살맛납니다, 무신, 무정도시, 저희들이 사랑할 수 있을까,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출연 영화로는 2002년 폰을 시작으로 인형사, 종녀나무 숲, 공필두, 리턴, 창, 붉은 가족 등이 있습니다.
정우배우 데뷔 이후 무명시절
정우는 그렇게 2001년 영화 7인의 새벽으로 데뷔, 이후에도 2002년 영화 라이터를 켜라의 부하 7, 품행제로의 마지막 장면에서 칼을 꺼내는 양아치, 그때 그 사람들에서의 경호원 등, 10년 동안 긴 무명 생활을 합니다. 정우 사실 처음 연기 목표는 10년이었어요. 10년을 해보고 안되면 그만두려고 했죠. 멋진 얼굴, 꽃미남 길거리 캐스팅. 뭐 그런 느낌은 아니지 않나. 묵묵히 열심히 합니다.
보시면 좋은 날이 올 것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러다가 2010년 영화 바람으로 본격적인 이름이 알려지고 그 해 대종상 영화제에서 신인상신인남우상을 수상하기까지 합니다. 이 영화는 원작을 정우가 직접 작성한 것이라고 합니다.
지승현배우 아내에 대한 고마움
지승현 서른 살이 됐을 때부터 연기생활이 막연했다. 둘째가 태양의 후예 할 때 출산이 예정되어 있었는데 영화도 하나 엎어지고 웹드라마 주연으로 들어가기로 했던 것도 엎어졌어요 지승현 그래서 재작년에 태양의 후예 딱 한 작품 했어요. 아이는 계속 자라는데 작품은 한 개만 하게 되니 생업에 대하여 진지하게 고민하기도 했어요. 그때 아내가 하고 싶은 일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기회가 오지 않아서 그렇지 정말 잘 될 거다라며 용기를 줬어요 이에 지승현은 화장실 가서 울컥할 정도로 감동을 받았고 와이프에게 굉장히 고마웠다고 합니다.
지승현 태양의 후예에 출연해서 다행이고, 와이프도 내색은 안 하지만 입꼬리가 올라갔을 것입니다. 이야말로 뿌듯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정우배우 집안 부모 과거
정우는 초등학생 때부터 영화를 보면서 막연한 색의 미루는 사람을 동경했다고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지승현배우 딸 결혼생활
지승현은 아내와 결혼 후 딸 2명을 낳아 현재 슬하에 딸 2명을 두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정우배우 결혼 아내부인 김유미 나이차,
정우는 아내부인 김유미와 지난 2016년 1월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