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케어플러스 총정리 가입부터 해지까지 알아보기

삼성케어플러스 총정리 가입부터 해지까지 알아보기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전 알아둘것 휴대폰에만 가입되는 삼케플이 아니라,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소형가전 등에 가입이 가능하더라고요. 보상 범위야 모델에따라 달라질 수 있고 자가부담금 역시 부과될 수 있지만,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전과 후를 비교했을 때 수리비 차이가 꽤 많이 나는 편입니다. 제가 수리를 받을 입장이 되어보니까 실감이 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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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내용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내용

스마트폰을 대부분이 가지고 있다고 해서 보장 내용이 대략 더 구체적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스마트폰 파손, 도난, 분실, 배터리를 모두 보장 받으면 좋은데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파손 때만 보장 받는 스마트폰 파손 보장형 플랜에만 가입해도 재정적으로 크게 어렵지 않고 파손이 되어도 안심이 되니 대부분이 이 플랜을 찾는거 같습니다.

대신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은 파손을 2회까지만 보장하기 때문에 만일 스마트폰이 파손되어 2회 까지 보장을 받았다면 꼭 서비스를 해지 해야 합니다.

2회 이상은 보장 받지 못합니다.

기기별 월정액

다만 기기에 대하여 혜택이 상이하고 수리금액이 다르기 때문에 월정액 금액도 다르게 산정됩니다. 파손만 포장하는 경우 보다.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지만 보장 연장이 불가하고, 배터리 교체도 지원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경우는 연장하게 되면 최대 3년까지 보장이 되고 노트북이나 태블릿은 최대 2년까지 보장이 가능하다는 부분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Samsung Members 삼성멤버스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간단하게 앱검색을 통해 갤럭시 기본앱으로 설치되어 있는 해당 앱에 접속하신 후 삼성케어플러스 배너를 눌러 상품 설명 및 가입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경우 간단한 가입 차례대로 기기 인증을 해주어야 합니다.

보상 청구 방법

우선 수리비를 납부하고 후에 청구하는 방식이 아니라서 서류 절차와 청구하는 과정이 필요 없습니다. 수리를 받고 나서 본인 부담금만 결제하시면 되기 때문에 매우 간편합니다. 또한 스마트폰의 경우 일상생활에서 흔히 생겨나는 파손이나 고장과 더불어 도난을 당하거나 분실을 했을 때도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일 큰 강점은 시간을 들여서 수리센터까지 방문할 필요 없이 고객이 희망하는 장소에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하여 현장에서 수리를 완료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삼성케어플러스 보상 청구 공식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스마트폰을 구매 후 최초 통화일개통일 기준으로 60일 이내 가능합니다. 국내 판매 제품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2019년 이후 발매 제품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은 Samsung Members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제품이 아닌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Samsung Members 앱을 통한 가입이 어려운 버즈, 워치의 경우 삼성케어 플러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1. 삼성멤버스에 접속합니다.

2. 혜택을 누릅니다. 3. 상품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4. 동의란에 체크 후 동의하기를 누릅니다. 5. 가입하기를 선택 후 절차대로 입력하면 됩니다.

이용요금 및 보상 가능 내역

스마트폰은 스마트폰과 파손보장형 두 가지로 나뉩니다. 스마트폰 파손보장형은 도난과 분실, 보증연장과 배터리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고 오직 파손에 대해서만 보장을 하는 상품으로 일반 스마튼폰 상품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3년도 8월 1일부터 갤럭시 Z폴드와 Z플립 기종의 파손에 대한 자기부담금이 변동되었으니 참고바랍니다.

삼성 스마트 스위치 어플로 백업

간헐적으로 전원이 꺼지는 현상이 있어 이 기회에 메인보드도 교체할 생각으로 전체 백업을 진행했습니다. 삼승 스마트 스위치 어플 유선으로 전개과정 했고, 총 데이터 345GB 걸린 시간은 3시간 30분이었다. 부품이 도착했다는 연락을 받고 해당 센터를 방문 818에 신청해서 830 도착 혹시라도 아직 신청을 안했다면 서둘러야 합니다. 전국에 폴드 3 부품 재고가 여유롭지 않아 받는데 시간이 걸리는 듯했다.

물론 복불복으로 바로 받은 곳도 있긴 하더라. 센터에서 신청하면 조금 더 빨리 올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기사님 상담과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여부 확인과 수리를 어디까지 할 것인지 확인했습니다. 난 액정과 배터리 등은 교체가 필요하지만 메인보드는 간헐적으로 전원이 꺼진다거나 하는 정도로는 교체 대상이 아니라고 했다.

삼성 케어 플러스 프로모션 안내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을 구입후 파손되면 참 난감한데 삼성 케어 플러스 서비스에 가입해 놓으면 어떠한 방식으로 사용해도 든든할 것입니다. 월 납입 형식이 조금 부담 되는데 하지만 각자 한번씩 따져 보고 이정도 금액이면 지급하고서도 내 마음이 든든하겠습니다. 싶으면 가입을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스마트폰을 대부분이 가지고 있다고 해서 보장 내용이 대략 더 구체적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기기별 월정액

다만 기기에 대하여 혜택이 상이하고 수리금액이 다르기 때문에 월정액 금액도 다르게 산정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보상 청구 방법

우선 수리비를 납부하고 후에 청구하는 방식이 아니라서 서류 절차와 청구하는 과정이 필요 없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