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민간임대아파트 양지 남곡 헤센시티 주택홍보관

용인 민간임대아파트 양지 남곡 헤센시티 주택홍보관

용인남곡 동원 베네스트 헤센시티2 주택홍유지 내부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연초 합리적 가격에 뛰어난 사업 안정성, 미래가치 등을 갖춰 단 기간 완판에 성공했던 용인남곡 동원 베네스트 헤센시티 1차에 이어 지난 3월 홍보관을 열고 분양에 나섰던 2차 단지에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용인남곡 동원 베네스트 헤센시티2로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남곡리 일원남곡2지구에 지하 2층지상 20층, 8개동, 전용면적 5974, 총 641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이 단지는 최장 10년간 제약 없이 거주가 가능한 장기 민간임대아파트로, 시공예정사는 동원건설산업입니다. 1차 단지가 이미 모집 후 프리미엄이 형성되며 많은 관심이 쏠렸던 만큼 2차 단지 역시 많은 수요자들의 방문이 이어지며 빠른 모집 마감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용인 신갈 펜타아너스 주변의 편의 자연환경을 살펴봅시다면 먼저 다수의 마트, 백화점이 근처에 자리했다는 것을 꼽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롯데마트와 롯데시네마, AK 쇼핑몰 같은 곳들이 존재하는데 이런 곳들이 모여있는 상권이 잘 형성되었기 때문에 장을 보러 나가게 될 때 꽤나 편리할 것으로 짐작됩니다. 병의원이나 등등 공공 행정 시설들도 근처에 많이 자리하였습니다. 가장 가까운 병의원이 강남 종합병원인데 이를 통해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실컷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에 경기도 박물관, 지엔아트스페이스, 한국 민속촌 등의 시설을 통해 문화생활, 여가 생활을 더욱 풍족하게 누리는 것도 충분히 이루어지겠습니다.

지역 특성상 근처에 골프장이 많습니다.는 것도 좋은 포인트입니다. 기본적으로 수원 CC, 남부 CC가 자리합니다.

신갈 오거리를 접한 배치가 적용되었기 때문에 지역의 관문으로서 주목받는 곳이라 하겠습니다. 특히 당 사업은 지상층에 상가가 들어오게 되는 주상복합 형태로 지어지는 곳이기 때문에, 상가에 입점할 사람들도 충분히 만족할 만한 배치라 할 것입니다. 용인 신갈 펜타아너스는 교통수단 면에서 꽤나 좋은 입지를 차지합니다. 여기에서 가장 가까운 역이 950미터가량 떨어진 기흥역인데요. 이는 수인분당선과 에버라인이 지나가기 때문에 이 일대는 더블 역세권이라 하겠습니다.

아울러 대중교통을 통한 서울과의 접근성도 우수하기 때문에 다양하게 살기 좋은 곳이라 하겠습니다. 수원신갈 나들목을 이용하면 경부고속도로까지 쉽게 드나들 수 있으며 여기에 신갈 분기점을 활용하면 영동고속도로로 진입이 가능하겠습니다.

민간임대아파트의 최대 장점은 자격조건 없이도 분양이 가능하고 임대로 살기 때문에 주택수에도 미포함되고, 내 명의의 주택이 있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취득세, 재산세, 양도세 또한 없습니다. 그러나 임대로 살지 않고 분양을 받고자 하시면 현재 분양가격으로 분양을 받고 등기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만일 10년 후 분양을 받으실려면 현재 가격이 확정 분양가가 되어서 분양을 받을수 있습니다. 만일 10년 살고 임대로 더 살고 싶다면 연장도 가능합니다.

용인 신갈 펜타아너스는 협동조합 방식으로 공급되는 민간임대주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가지 강점들이 두드러지는데요. 대표적인 강점으로는 청약 통장이 필요하지 않다는 점, 양도세 없이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는 점, 취득세나 보유세가 매겨지지 않으며 주택 수에 산입되지 않아 다주택자도 보유가 가능하다는 점이 있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