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재난지원금 카드 수령 후기 ( 사용처기간잔액확인)

울산 재난지원금 카드 수령 후기 (+사용처기간잔액확인)

소득 상관없이 주택 담보대출을 5억 원까지 긴급 생활안정 지원금이 저소득층 227만 가구에게 지급됩니다. 국무회의를 통해서 마지막 재난지원금이라고 할 수 있는 코로나 완전 극복과 민생 안전이라는 제목으로 추가경정 예산안이 정해졌습니다. 언론 보도에서는 비중이 가장 큰 소상공인 손실보상금에 대한 정책이 주를 이루었는데 세부적인 내용을 보니까 민생경제 안정을 위한 지원이 다양했습니다. 특히 저소득층에 대한 도와주고 대출과 연관된 내용이 많아 체적인 지원 대상과 세부 지원 내용을 최종 공개된 추가경정 예산안을 같이 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전세버스기사 한시지원 연관 확정안을 말씀드리기 전에, 민생물가 안정 부분부터 보시면 긴급 생활안정 지원금이 저소득층 227만 가구에게 지급됩니다.


imgCaption0
수해 재난지원금

수해 재난지원금

정부는 8월 내린 집중호우로 손해를 입은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추석 전에 최대 400만원의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따라서 수해로 손해를 본 소상공인들은 추석 전 재난지원금 400만원을 지원받게 됩니다. 행정안전부는 전국 수해 피해 지역에 대한 복구 비용으로 총 594억원을 지원했고, 각 시도는 5일까지 각 시군구에 교부합니다. 추석을 앞두고 4개 정부 부처 장차관이 전통시장을 찾아 성수품 수급 상황을 확인하고 앞선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 복구 상황을 점검했는데, 농식품부에 의하면 관악구 신사시장에는 100여 개 점포가 있었는데 지난달 8sim17일 집중호우로 인해 85개 점포가 침수됐고 이에 따라 10억원 규모의 피해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수해로 손해를 입은 전통시장 상인들은 추석전에 400만원의 재난지원금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버스기사 재난지원금 지급시기

지급대상 선정 순으로 6월 말부터 순차 지급 예정 그리고 저소득 예술인 3만 명에게도 100만 원의 활동 지원금이 지원됩니다. 추가로 생활물가 안정 지원으로 농축산물 할인 할인 할인권 600억 원 추가 발행 농가에는 무기질 비료 가격 인상분의 80 보조, 어가에는 수입 수산물 비축, 수매 지원 및 정책 금리 인하, 밀가루 가격 인상, 소유의 70 국고 한시지원, 중소 가공업체와 외식업체 융자 확대, 산불 피해 지역 복구 및 주민 지원 등의 대책도 포함됐습니다.

2024년 울주군 시민안전보험 보험금 청구방법

보험금 청구사유가 발생하면 보험금 청구를 하는 방법입니다. 아래에 첨부해놓은 시민안전보험 청구서를 다운로드하여 주민등록등초본, 신분증 사본, 통장사본 등을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시민안전공제사업 사고처리 상담 창구에 접수하면 됩니다.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연락처는 15775939, FAX는 0231489955이며, 등등 문의는 울주군 0522042315로 하시면 됩니다.

울산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신청장소 울산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입니다. 신청인 세대주이며 세대주가 직접 수령이 불가능할 경우 위임장을 지참한 대리인이 수령 가능합니다. 신청서류 신분증으로 개인인증을 진행해야 합니다. 지급방법 카드 지원금 형태인 선불카드울산사랑카드로 지급됩니다. 울산사랑카드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울산광역시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대형종합소매업, 유흥 및 사행업, 온라인쇼핑 등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수해 재난지원금

정부는 8월 내린 집중호우로 손해를 입은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추석 전에 최대 400만원의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버스기사 재난지원금

지급대상 선정 순으로 6월 말부터 순차 지급 예정 그리고 저소득 예술인 3만 명에게도 100만 원의 활동 지원금이 지원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울주군 시민안전보험 보험금

보험금 청구사유가 발생하면 보험금 청구를 하는 방법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