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 동탄점 추천상품발전 (feat위스키 추천)

이마트 트레이더스 동탄점 추천상품발전 (feat위스키 추천)

갑자기 문득 이렇게 소비자들한테 인기가 좋은 물건을 만드는 회사의 주가는 어떤지 궁금해서 챗GPT한테 물어봤습니다. 먼저 일본의 위스키 제조사업체 리스트를 물어봤더니 아래와 같은 답변을 주었습니다. 다음은 저명한 일본의 위스키 제조사업체 몇 가지입니다1. 사카에 주류Suntory Spirits 사카에 주류는 일본에서 가장 저명한 위스키 제조사업체 중 하나입니다. 히비키Hibiki, 야마자키Yamazaki, 닛사나Nikka 등 다른 유형의 브랜드의 위스키를 생산합니다.

2. 닛사나Nikka 닛사나는 일본의 대표되는 위스키 제조회사입니다. 닛사나 위스키는 싱글 몰트와 블렌디드 위스키로 유명하며, 다른 유형의 스타일과 풍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3. 스미토모사카Chichibu 스미토모사카는 일본의 작은 규모의 위스키 제조회사로, 규모는 작지만 수상 경력이 많으며 수제 위스키로 유명합니다.


첫 날 1월6일 이벤트
첫 날 1월6일 이벤트


첫 날 1월6일 이벤트

처음 첫 날입니다. 정말 bar에서도 최근 보기 까다로운 발 베니 위스키입니다. 여행을 다녀오면서 면세점에서도 열심히 찾으러 다녔지만 구하지 못했던 발베니인데요. 발베니 12년 더블우드 700ml는 버번, 셰리 두 가지 오크 숙성으로 깊고 진하게 물든 향이 느끼는 위스키로 99,800원에 판매를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발베니 14년 캐리비안 캐스트 700ml는 연연약한 발베니에 더해진 바닐라의 진하게 물든 여운과 신선함을 느낄수 있는 술입니다.

가격은 178,000원에 판매 하였습니다. 가격만 보아도 얼마나 저렴하게 판매를 하였는지 알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는 몽키숄더입니다. 사실 몽키숄더는 이마트를 돌아다니다보면 제법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발베니나 뒤에 나올 맥캘란에 비해서는 관심도가 떨어지는 제품입니다.

1월7일 토요일에 진행한 이벤트입니다. 맥칼란 12년 더블캐스크 700ml입니다. 발베니와 함께 최근 가장 구하기 까다로운 술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맥칼란, 맥캘란이라고 부르는 이 술은 강렬한 유러피언 셰리 오크와 연연약한 아메리칸 셰리 오크의 조합으로 향긋하고 복합적인 풍미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술으로 유명세 만큼 맛있는 위스키입니다. 가격은 99,800원에 판매를 진행 하였습니다.

이마트에서는 요즘에 한국에 수입이 되지 않아서 정말 구하기 까다로운 일본 위스키를 판매를 진행하였습니다.

사실상 대박이라고 생각했던 가장 큰 술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최근 저는 일본 여행을 세 번 다녀오면서 주위에 부탁으로 산토리 가쿠빈과 히비키 하모니를 구입해왔어요. 혹시 그것 아시나요? 최근 인기 있는 히비키나 야마자키의 경우 일본에서도 구하기가 까다로운 것을? 일본에서 구입한 가격이 이마트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금액과 차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