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로 출발하는 강원도 고성 여행, 당신이 모르던 새로운 세상
당돌한 남자의 국내외 제품리뷰 랑케레이시 550 PLUS 접이식 전기 자전거, LankeLeisi 내돈 내산 현실 사용 후기 랑케레이시 G550 PLUS 코로나 시국에 한때 자전거가 열풍 했죠 어떠한 모델은 품절로 인해 구할 수 없어서 대기까지 해서 구매했는데요 어느 순간부터 자전거 발전을 하고 있습니다. 전기자전거 상당하게 많은 발전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제가 대담하게 자전거 하나 구매해서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후들후들 하네요 사실 구매 전 해외직구 하면 AS부분이 걱정이라 국내물건을 알아보다.
팩트 체크 및 주의할 점.
1. 경사각 35정도 까지 올라 갈수 있으며, 각도가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속도는 최소한 8kmh 가 나옵니다. 영상을 보시면 오르막에서 약간 속도가 늦어지는게 느껴지실건데요 그부분 참고하여 구매하시면 됩니다. 이보다. 더 좋은 속도로 경사로를 오르고 싶으신 분들은 듀얼모터가 장착된 상품을 찾아보셔야 합니다. 듀얼모터가 아닌 이상 아마 충족 못할수도 있습니다. 2. 접이식이지만 접어도 상당한 부피를 차지합니다.
저도 시작할 때는 차에 싣고 다니면서 어디서든 풍경을 즐기기 위해 구매했는데 대조적으로 부피가 크다보니 쏘렌토 기준 중간좌석까지 침범하여 싣고 다녀야 합니다. 보다. 나은 방법은 차량용 자전거거치대를 구매하여 메달고 다녀야 합니다. 경차로는 아예 . 방법이 없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3. 자체적인 사은품들 중에 헬멧 과 짐받이흙받이 등을 주기에 따로 주변 악세사리를 구매할 이유가 없습니다. 보다.
2단계 휠 및 타이어 탈거빼기
퀵 릴리즈 아니면 스루 액슬을 해제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러면 바퀴가 쉽게 빠질 것입니다. 리어 휠을 탈거하는 경우리어 탈선기를 조작하여 제거해야 합니다. 이제 내부에 공기가 남아있을 경우를 대비해 타이어의 공기를 완전히 빼십시오. 공기가 빠지면 타이어 레버를 사용하여 타이어를 림에서 절반 아니면 완전히 분리한 다음 내부 튜브를 꺼냅니다. 외부 타이어 내부를 손가락으로 주의 깊게 점검하여 펑크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유리 아니면 가시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 작업은 장갑을 착용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단 팁: 밸브를 설치할 때 외부 타이어의 측벽에 있는 글귀를 밸브와 일렬로 정렬하면 날카로운 물체에 의해 발생한 경우 외부 타이어에서 발견해낸 위치와 일치하기 때문에 내부 튜브 펑크의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5단계 휠 장착 및 공기주입
이제 내부 튜브를 타이어에 다시 넣고 타이어를 림에 다시 장착할 때입니다. 타이어에 장착할 때 튜브에 공기를 넣어 핀치 플랫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타이어 비드를 림에 밀어 넣고, 끼이면 타이어 레버를 사용하여 작업 마칩니다. 밸브에 대고 요구하는 PSI가 나올 때까지 펌핑을 시작합니다. 마지막으로 휠을 자전거에 다시 장착하고 퀵 릴리즈 아니면 스루 액슬을 조입니다.
4단계 사포 후 펑크패치 부착
펑크 패치를 적용하기 전에 사포를 아용해야 합니다. 바르게 준비하면 펑크 패치가 제대로 달라연결되어 새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사포 아니면 스크래치 패드를 가지고 구멍 주변을 긁습니다. 패드가 바르게 부착되도록 펑크의 양쪽에서 약 1cm를 조준합니다. 긁힌 부분은 가능한 한 건조하도록 하십시오. 이제 튜브에 약간의 모양을 만들기 위해 튜브를 펌프로 바람을 약간넣습니다. 완전히 평평할 때 패치를 붙이면 패치를 증가해서 공기가 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접착제와 펑크, 패치를 활용하는 경우 펑크 패치를 바로 붙입니다. 접착제를 바른 다음 패치를 적용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자가 접착 패치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패치를 붙으면 꾹 누르고 30초에서 1분 동안 계속합니다.
3단계 브레이크 패드 점검 및 교체
이제 브레이크 패드를 점검하고 필요에 따라 교체해야 할 때입니다. 패드가 마모 라인을 지나 마모된 경우 교체해야 합니다. 오래돼서 많이 마모된 것처럼 보인다면 교체도 필요할 것입니다. 보유하고 있는 브레이크 패드를 보관할 계획이라면 마른 천으로 유연한 청소하고 그 안에 흙이나 먼지가 묻어 있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WD40이나 다른 윤활유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브레이크 패드를 망칠 것입니다.
브레이크 패드의 앞쪽 가장자리에 45도 각도의 작은 샌딩을 사용함으로써 진동을 낮추고 브레이크 스퀼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브레이크 패드 표면이 작아지면 약간의 제동력이 떨어질 수 있으므로 이를 표준으로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분명한 리뷰 및 궁금한점 오픈톡
이 밑으로 연락 주시면 보다나은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하나하나 댓글 확인 어려워 만들었습니다. 연중무휴 입니다. 답변이 늦어 질수도 있지만 답변은 다. 드리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팩트 체크 및 주의할 점.
1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단계 휠 및 타이어
퀵 릴리즈 아니면 스루 액슬을 해제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5단계 휠 장착 및
이제 내부 튜브를 타이어에 다시 넣고 타이어를 림에 다시 장착할 때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