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남대 예약접수 입장료 가는길 살펴보세요
지긋지긋한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덥고 습한 날씨 덕분에 아무것도 하기가 싫어진다. 장마기간인데 이상하게 날씨가 맑다. 가만히 있지 못하는 친구분 덕분에 청남대를 가게 되었습니다. 노무현 전대통령 임기시절에 일반시민에게 개방되었다는 곳 어떠한 곳인지 한 번 가볼까합니다. 청남대 가는길 청남대 가로수가 무척이나 인상깊었다. 언뜻보시면 입체적으로 보입니다. 가는길 큰 나무들이 가로수로 쭉 뻗어있습니다. 가을철 단풍들 때 이곳을 찾으면 더욱 예쁜 경치를 볼 수 있을것 같다.
아시다시피 원래 청남대는 역대 대통령들이 휴가 때 아니면 쉬고 싶을 때 쉴 수있는 공간으로 여태까지 일반인에게 개방이 되어있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일반인들에게 개방이 되어 지금은 청주를 대표하는 관광지로 발돋움 한 곳입니다.
청남대 예약접수
여기는 역대 대통령들 기념하는 곳으로 취임기간중 어떠한 일을 했는지 간단하게 설명해 놓은 곳입니다. 정숙한 분위기에서 청남대 여행을 시작하였습니다. 역대 대통령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으로 아이들 교육장소로 좋은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참 이런거 보시면 우리나라도 대통령이 많았구나 하고 생각이됩니다. 정말 어려웠을 시절에 그때 우리나라 국민들 참 고생을 많이 했구나 생시각 됩니다. 이곳을 방문해서 이것저것을 우리 선배들이 자랑스럽기도 합니다.
역대 대통령들의 사진들이 보입니다. 주말 여행 역시나 많은 여행객들로 붐빈다. 특히 나이가 지극하신 어른신들이 많이 보입니다.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많이 보입니다. 대통령 체험의자!! 아그들이 신기해 하는 곳입니다. 저마다. 장래의 대통령을 꿈꾸며 한 장씩 사진을 찍어봅니다. 청남대 예약접수 역대대통령 구경을 마치고 외부로 나왔어요. 청남대 총 6개의 대통령길이 있습니다. 워낙 넓어 하루에 다. 구경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