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의 란제리룩은 일본문화의 파편일뿐, 중요한건 사라지는 한국어 노래
부업으로 차린 동네 양품점에서 동대문에 진출하였습니다. 그 후, 유학의 필요성을 인지하고 귀국 후 체형보종 속옷 기업을 세운다. 평범한 주부가 의류업체 회장이 되기까지의 이야기. 자신의 성공담뿐만이 아니라, 속옷을 고르는 팁과 각종 속옷 실용 여행 안내사 또한 담고 있습니다. 프롤로그 에필로그PART 1 열정 성내동 윤경양품점시장 아줌마, 공부하러 이태리로통역사를 두고 강의 듣겠다고?넌 돌체 가바나 같은 디자이너가 됐을거야속옷, 그저 가리개가 아니 구나다시 공부하러 일본으로남대문아줌마, 회사를 설립하다속옷에 미친 여자가 지나간다끄레벨 팜으로 다시 태어난다그 이름도 무서운 IMF타격홈쇼핑의 여왕윤경양품점이 300평대 사옥으로빌딩이 높으면 그늘도 크다1의 희망마음의 평화에서 출발한 찜질방 아이디어주 에띠엠으로 다시 비상합니다.
세일즈맨 칸타로의 달달한 비밀
출판사의 엘리트 영업 사원 칸타로, 외근 나갔다. 하면 무섭게 스피드를 울리는 열혈 사나이. 하지만 그런 식으로 남는 시간, 그에겐 할 일이 있습니다. 남몰래 최고의 디저트에 빠지는 것 출연 오노에 마쓰야, 이시카와 렌, 오노우에 히로유키 외 카테고리 만화원작, 코미디 프로그램 특징 괴상한 이야기, 엉뚱 기발, 푼수 캐릭터 1회 평일의 안미쓰 출판사 영업부에서 일을 시작한 칸타로. 그의 목표는 외근 외근하는 틈틈이 도쿄의 디저트 맛집 순례하기, 그것도 평일에 그의 첫 목표는 달콤하고 말랑한 안미쓰다.
2회 빙수는 더워야 제맛 도쿄 기온 37.5도. 하지만 칸타로는 철저한 정장에 발열 내복까지 입고 외근을 나간다.
출판사 책 소개
윤경 엄마로 불렸던 평범한 주부가 동네에서 양품점을 시작해 노력 끝에 남출입문 시장으로 진출합니다. 이후 큰뜻을 품고 간난아이들을 남겨두고 이태리 유학을 떠나 밀라노에서 패션쇼를 열고 속옷 디자이너이자 체형보정 속옷 기업체를 설립합니다. 이제 윤경엄마 대신 끄레벨 박이 되어 4전5기를 겪으며 의류업체 회장이 되기까지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 책은 총 5부로 나누어져 있었으나 1부와 2부는 속옷 만들기 30년에 관한 이야기로 윤경양품점에서 시작해 속옷 디자이너로 거듭나지만 IMF로 인해 힘든 고비를 맞고 다시 일어서기까지의 과정을 담았다.
3부는 보정 속옷으로 건강해지고 예뻐지는 것에 대한 여성들의 수다, 4부는 속옷에 관한 상식을 알기 쉽게 풀어냈다. 마지막 5부는 기본 체수 재는 법, 가슴모양에 맞는 디자인 선택 요령, 웨이스트 니퍼팬티거들 선택 요령 등 속옷의 역사와 속옷 실용 가이드에 대해 설명했다.
쌍방울 기술적 분석
21 장기 차트 검토 심사 쌍방울의 주봉 차트입니다. 와 차트가 솔직히 이쁩니다. 박스권에서 3년간 머물러 있으며 세력 쪽에서 이제는 매집이 끝났을 걸로 생각됩니다. 이제 주가를 끌어올릴 일만 남은 것 갔습니다. 거래량도 점점 오르고 있고 제일 중요한 주가를 끌어올리기 위해서는 힘찬 뉴스가 필요한데 생각해보니 그래서 테마가 마스크 , 일본 불매운동이 있는 걸로 생각됩니다. 자 이제 단기로 한번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22 단기 차트 검토 심사 쌍방울의 일봉 차트입니다. 뭐지 오늘 제가 괴상한 건가 왜 이렇게 차트가 좋아 보일까요. 세력이 계속 한 번씩 올려보고 있는 느낌이 듭니다.
12 쌍방울의 미래성장성은?
쌍방울의 미래성장성은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속옷만 주력으로 계속하였으나 최근에는 트렌드에 맞게 마스크 사업까지 추가하여 현재는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속옷으로는 더 이상의 큰 매출을 기대하기 어려워 다른 업종을 추가한 것으로 생각되며 좋은 판단인 것 같습니다. 또한 옛날과 다르게 최근에는 공기에 민감하여 코로나가 끝나도 마스크의 물량은 줄겠지만 수요는 계속 있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자 그럼 쌍방울의 테마는 어떤 것이 있는지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품 불매운동 속옷의 경우 일본 불매운동에서 그런 식으로 큰 비중이 차지하지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작가 소개 박명복
여성들 사이에 새로운 패션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보정속옷. 그 가운데서도 에띠임 By 박명복은 기능성 맞춤 속옷으로 패셔니스타들까지도 꿈의 속옷으로 입고 싶어 합니다. 우리나라 기능성 속옷에 새 장을 열고 여성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 애쓰는 박명복 디자이너. 그녀가 짓는 속옷은 마이다스의 신화를 탄생시키고, 그녀가 만나는 사람들은 행복과 성공을 이루었습니다. 국내 최초의 보정 속옷 디자이너로서 한국 여성의 체형과 속옷의 상관성에 대한 연구에 힘써 온 박명복은 이탈리아 ESSE MODE를 수료했고, 아리랑 TV 한국 패션을 대표하는 10인에 선정되기도 했다.
자주 묻는 질문
세일즈맨 칸타로의 달콤한
출판사의 엘리트 영업 사원 칸타로, 외근 나갔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출판사 책 소개
윤경 엄마로 불렸던 평범한 주부가 동네에서 양품점을 시작해 노력 끝에 남출입문 시장으로 진출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쌍방울 기술적 분석
21 장기 차트 검토 심사 쌍방울의 주봉 차트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