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한일 위안부 협상에 대한 뉴스기사 중국네티즌 웨이보 반응

  • 기준

한일 위안부 협상에 대한 뉴스기사 중국네티즌 웨이보 반응

1228 위안부 협상타결 발표와 함께 며칠동안 국내외에 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잘했다고 찬성하는 여당지지파의 의견에 맞서 야당과 반대의견의 네티즌들은 졸속협상 아니냐, 진심이 담긴 사과가 아니다, 앞으로 문제제기 못하게 스스로 발목만 잡혔다. 등 지적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단순히 일본과 우리의 관계를 청산하기에는 갑자기 뜬금포격으로 빠르게 진행된 점이 의아하기도 합니다. 미국 정부가 중국견제를 위한 일미한 동맹강화를 위해 외교압력을 넣어서 빠르게 처리된게 아니냐는 의문도 제기되고 있는 이유입니다.


imgCaption0
월정사 창건 자장 율사

월정사 창건 자장 율사

월정사는 신라 선덕여왕 12년 643년에 자장 율사에 의해 창건되었습니다. 자장 율사 께서는 중국으로 유학하여 중국 산서성 오대산의 태화지에서 문수보살을 친견하게 됩니다. 이때 문수보살께서 부처님의 사리와 가사를 전해준뒤 신라에도 오대산이 있으니 가서 찾으라는 가르침을 주게 되지만 하지만 이후 귀국하여 찾은 곳이 오대산이며 여기에 월정사를 창건하게 됩니다. 이후 오일반 시민 중대에 부처님의 사리를 모신 적멸보궁을 짓게 됩니다.

카카오, 국감 앞두고 해외법인 줄기차게 청산

카카오가 부실 계열사들을 잇따라 정리하며 조직 쇄신에 나섰다고 합니다. 1 청산된 부실 계열사 올해 상반기 카카오 IX 재팬카카오 IX 일본 법인, 인도 웹툰 플랫폼 크로스코믹스, 카카오 NFT대체불가능토큰 마켓플레이스 클레이베이, 카카오게임즈 자기업 라이프엠엠오, 2015년 인수한 내비게이션 앱 김기사 운영업체 록앤올 등을 청산했다고 합니다. 2 부실 계열사 청산 이유 카카오는 작년에만 주요 계열사 7곳이 적자를 냈습니다.

수익성 위주의 사업 구조 재편을 위해 가장 적자 규모가 큰 카카오엔터프라이즈카카오엔터테인먼트 등에서 구조조정을 본격화하고 있는데, 수익성이 낮은 비주력 계열사를 줄이는 방식도 진행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월정사에서 상원사 가는 이십여 리 월정사 기업 사거리에서 보메기 섶다리 오대산장 상원교 신선골 상원사 입구 관대걸이까지 이 길은 역사적으로도 의의가 깊은 길입니다. 세조 임금이 상원사로 행차하던 길이요 또한 도반 들과 죽장망해 의 나그네들 그리고 화전민들이 다니던 애환의 길입니다. 선재길을 걷다. 보시면 만나는 오대처의 변화무쌍한 풍경과 물소리 들어 보세요 거울보다. 맑은 물 그대로 물속에 담는 맑은 물의 작은 소가 있기도 하고 힘차게 바위를 돌아가는 물줄기도 있고 징검다리를 돌아가기도 합니다.

월정사 전나무 숲길

월정사르 찾아가는 길에 만나는 전나무 숲길 에는 수령이 4백 년5 백 년 된 전나무가 있습니다.

숲의 길이는 600m입니다. 전설에 의하면 원래 이 숲은 소나무가 울창했었다고 합니다. 한양에다. 왕궁터를 정해준 무학대사의 스승인 나옹대사 께서 오대산 북대암에 머물대 겨울철이었고 부처님께 올릴 공양을 올리려고 월정사로 가고 있었으나 소나무에서 싸였던 눈이 눈이 그릇으로 떨어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나옹 선사께서 소나무에게 너는 부처님의 진신사리 가 있는 이 산에 큰 은혜를 입고 살거늘 부처님께 올리는 공양을 버리게 하느냐라고 꾸짖었다고 합니다. 그때 그 소리를 듣고 어디선가 나타난 오대산 사신령이 소나무에게 너는 큰 스님도 몰라보고 부처님께도 죄를 지었으니 이 산에서 을 필요가 없습니다.. 멀리 떠나거라 라고 꾸짖고는 소나무 대신 전나무 아홉 그루를 심었다고 합니다.

국내 개봉 영화 32 청중 수 뻥튀기

최근 5년간 국내 개봉한 영화 462편 중 323편이 청중 수를 부풀려 대성공 순위를 조작했다는 소식입니다. 관련 혐의로 관계자 69명이 무더기로 검찰에 넘겨졌습니다. 1 청중 수 조작 방법 심야나 새벽 등 이목이 쏠리지 않는 시간대의 상영 회차를 매진된 것처럼 조작하는 계획을 동원했다고 합니다. 이 같은 방식에 영화표 267만 장이 허위 발권됐다고 합니다. 2 처벌에 대한 결과 메가박스, CGV, 롯데영화숙소 등 멀티플렉스 3사와 배급사 24개 업체 관계자 등 총 69명이 업무방해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들은 검찰에 불구속 송치됐습니다.

서울 새 슬로건 확정, Seoul, my soul 서울시가 어제 새로운 슬로건으로 Seoul, my soul서울, 마이 소울을 확정, 발표했습니다. 역대 세 번째 서울의 슬로건입니다. 곧 상징물 조례가 개정되고, 관광 안내 책자지하철역버스 정류장 등의 디자인 요소가 개편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월정사 창건 자장 율사

월정사는 신라 선덕여왕 12년 643년에 자장 율사에 의해 창건되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국감 앞두고 해외법인 줄줄이

카카오가 부실 계열사들을 잇따라 정리하며 조직 쇄신에 나섰다고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월정사 전나무 숲길

월정사르 찾아가는 길에 만나는 전나무 숲길 에는 수령이 4백 년5 백 년 된 전나무가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