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20230625 대전 컨벤션센터 설치

  • 기준

20230625 대전 컨벤션센터 설치

방구석 잡담음식 리뷰 성심당 DCC점 매일 0800 2200 2030 라스트오더 건물 지하 주차 공간 사용 가능합니다. 저는 그냥 엑스포 공원에 했어요. 성심당 DCC점입니다. 대전 컨벤션 센터에 자리하고 있어서 지점 이름을 그런 식으로 지었네요. 멀리서 봐도 이미 사람이 많습니다.. 했는데. 진짜 이렇게 줄을 서 있는지는 몰랐습니다. . 초기에는 깜짝 놀랐네요. 이래서는 시간 내에 들어가지도 못하겠습니다.


imgCaption0
성심당 DCC점 메뉴 및 가격


성심당 DCC점 메뉴 및 가격

왼쪽의 케익부띠끄입니다. 2층에는 취식이 가능한가보네요. 어유, 트레이 들고 다니시는 분들이 너무 많았어요 적당히 흐름에 신체를 맡기고 구경했습니다. 각종 쿠키와 휘낭시에 등은 1,500 2,000원 수준이네요. 케익은 당일예약과 보관이 어렵다고 하네요. 그냥 쇼케이스에 있는거 사가야 하는걸까요?? 현미롤과 티라미수롤, 열다섯겹 크레페 3호가 있네요. 롤은 20,000원 수준, 크레페는 39,000원 입니다.

로열밀크티와 버터바, 마카롱 등도 있네요. 순수롤은 14,000원 입니다. 엄청나게 쌓여있어요. 타르트도 있네요 5,000원 수준으로 하나씩 업어올 수 있어요. 요건 대전부르스 떡입니다.

상차림 및 식사 후기

상차림까지는 아니고, 각종 빵을 샀어요. 은근 넉넉히 샀습니다. 싶었는데 이게 3만원을 넘지 않네요. 이정도면 진짜 가성비 좋은거 아닌가 싶네요. 영수증 포함해봅니다. 이렇게 한번 사고, 식사 후 다시 들러서 튀김소보루 선물세트를 또 사왔네요 빵 몇개만 봅시다. 다른 빵은 아직 먹지를 못했고, 브리치즈샌드위치와 토요빵, 심버터라우겐, 빅매치만 먹었네요. 첫째 브리치즈샌드위치는 따분한 바게트 안에 사과와 브리치즈, 햄이 들어가 있어요. 살짝 상큼하니 맛있어요. 빵과 사과가 잘 어울렸네요. 샌드위치는 뭘 섭취하여도 맛있다는 말이 있죠? 첫째 브리치즈 샌드위치는 추천입니다. 맛있습니다.

심버터라우겐은 살짝 짭짤한 빵과 안에 큰 버터가 있어요. 짝꿍은 프레즐맛, 저는 KFC비스킷 맛이라고 느꼈어요. 토요빵은 자색고구마와 타피오카로 만들었다고 들었네요. 쫄깃하고 살짝 달달한 빵이네요. 토요빵은 정말 강력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