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무 완벽한 타인 존속살인 용의자 딸 장서희 이혼부부 사망 살해사건 시즌3 101회 재방송

꼬꼬무 완벽한 타인 존속살인 혐의자 딸 장서희 이혼부부 사망 살해사건 시즌3 101회 재방송

비극이 시작된건, 2022년 6월 16일 오후 5시무렵, 급히 주차를 한 남자가 무거운 걸음으로 컨테이너 건물안으로 들어섭니다. 40분남짓 검은옷을 입은 여성과 대화를 나누다가 갑자기 품안에서 흉기를 꺼내 상대방의 복부를 수차례 공격하기 시작한 남자. 그뒤 소란에 놀라 현장으로 뛰어온 흰옷을 입은 여자와 대치한 남자는, 그녀의 애원에도 사정없이 등을 찌릅니다. 곧이어 주변에있던 남성이 그를 막기위해 몽둥이를 들고 컨테이너안으로 들어섰지만, 무자비하게 흉기를 휘두르는 남자를.막진 못했습니다.


25초만에 일어난 비극
25초만에 일어난 비극

25초만에 일어난 비극

불과 25초였습니다. 그 짧은 시간동안 두명을 숨지게 하고, 한명에게 중상을 입힌 강씨, 그는 아내와의 종교갈등으로 홧김에 범행을 저질렀다고 주장하고있습니다. 하지만 미리 준비한 흉기로, 살려달라 애요구하는 처남 부부에게까지 상해를 입혀, 끝내 처남댁, 그러니까, 처남의 아내까지 숨지게 만든 그의 행동은 그의 말과 달라보입니다. 두 부부에게 벌어진 무서운 비극. 도대체 어디서 부터 잘못된걸까요, 이 강씨와.아내분은. 결혼생활을.거의 20년가까이서 하신 상태셨어요.짧은 결혼생활이 아니었습니다.

윌라드 라이트 2층 오른쪽 방에 죽어있는 남자다. 1층 계산대 숙박객 명부에 2명의 이름이 있습니다. 민들레방에 묵고 있다고 적혀있었으나 시신이 있는 방 액자에 민들레 그림이 있습니다. 밑에 카드 게임 기록을 보시면 이 사람이 왜 윌라드 라이트인지 분명히 알 수 있어요. 헨리 파커 깨진 창문을 보고 있는 야경꾼. 이름이 적혀있습니다. 로버트 레드루스 왼쪽 방물망초 창문 너머로 보이는 남자다. 여관 1층에 걸려있는 수배지 초상화와 눈이 똑같이 생겼습니다.

존 브레지 1층에서 카드 게임을 하는 조직 중 왼쪽에 앉아있는 남자다. – 옆에 있는 여자가 존(John)이라고 부른다. 테이블에 점수를 기록해 둔 종이가 있었으나 존의 약자 J는 J.B. 밖에 없습니다..

봉제인형 살인사건 줄거리
봉제인형 살인사건 줄거리

봉제인형 살인사건 줄거리

어느날 ,울프 수사관은 새벽녘 동료의 연락을 받고 사건 현장인 건너편 아파트로 출동합니다. 낡고 옛날의 아파트에 다다르자 복도 끝에서 풍겨오는 역한 냄새를 따라가니 토막 난 여섯 명의 희생자가 마치 한 몸처럼 기하학적으로 얼기설기 꿰매여 보란 듯이 조명아래 전시가 되어 있는 무서운 살인현장을 보게 됩니다. 그리고, 특이하는 점은 그 시체의 한 손가락이 가리키는 방향이 울프가 사는 아파트라는 점. 울프는 윌리엄 폭스의 별명인데 아주 능숙한 경사다.

무죄판결을 받은 칼리드가 방화 아동살인범이라고 확신했던 하나의 경찰임에도 수사방식에 문제가 있어 수사의 방향이 바뀌었고 그 후 두달이 재 지나지 않아 어느 날 한 여학생이 불에 탄 또 다른 희생양이 되었습니다. 여기서 살인마 칼리드 얘기가 나온 것은 하나의 몸통으로 꿰매진 피해자 중 머리가 그의 것이라는 뜻입니다.

제가 사람을 죽였습니다.

담배를 받는 그의 손에, 그의옷에 피가.흥건하게 묻어있었으니까, 그리고 얼마안가, 범인은 말했습니다. 제가.사람을 죽였으니, 경찰에 신고좀 해주십시오, 평화롭던.전남 정읍의 시골마을은 이 사건 이후.공포에 휩싸였습니다. 이 사건으로 두명이 사망하고 한명이 크게 다쳤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더욱더 충격적인건. 이 가해자 피해자 모두 가족이라는거에요, 피해자는.이 범인의 아내와. 처남 부부였습니다.

카드 게임 기록

3명이 카드 게임을 하고 있고 멤버가 두 번 바뀌었습니다. 마지막 줄 3명이 지금 카드 게임을 하는 사람들입니다. 첫 차례 멤버 연주 중인 모리스 에반스는 시계를 걸고 카드 게임을 했지만 졌고 윌라드 라이트가 시계를 가져갔다. 두 차례 멤버 윌라드 라이트와 모리 에반스가 카드 게임에서 빠졌다. 모리 에반스는 연주 중이니 애니 그린이 2층으로 올라갔다는 인원은 윌라드 라이트입니다. 존 브레지와 여관 주인 오스카 보이튼이 합류했다.

세 차례 멤버 여관 주인 오스카 보이튼이 빠지고 애쉬 블레어가 합류했다.

처남 부부에게는 왜.?

그렇다면 여기서 또 의문점이 생기는게. 그럼.아무죄없는 처남부부에게는 왜 흉기를 휘두른걸까요. 현실 사건이 일어나기전, 이 강씨는.처남댁, 처남의 아내분과 통화를 하면서 의미심장한 말을합니다. 그대로 들려드릴께요 언니는 이제 분명히 그냥 정리하고 싶다고 뭐 애기를 하네요 옆에 있는 사람들이 도와주지는 못할망정 그냥 헤어져라 하는 것밖에 안 되잖아, 여러가지 플랜은 많아, 그러므로 뭐냐. 본인이 어떻케 하든 상관없어, 나는 우리 애들? 다.

없애버릴수도있고, 나지금, 눈깔 돌고있어 지금. 그리고 다음날.강씨는 자신을 벗어나려하는 아내와 이혼을 말리지않은 처남부부에게 흉기를 휘둘렀습니다. 전문가들은, 이 사건은 전형적인 이별범죄다. 라고 애기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25초만에 일어난 비극

불과 25초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봉제인형 살인사건 줄거리

어느날 ,울프 수사관은 새벽녘 동료의 연락을 받고 사건 현장인 건너편 아파트로 출동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사람을 죽였습니다.

담배를 받는 그의 손에, 그의옷에 피가.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